로그인
CLOSE

교회소개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교회, 일동동부교회!

인사말

담임목사 김성일

“주여! 이제 회복되게 하소서.”

우리 일동동부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는 모든 분들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삶에, 가정과 기업과 삶의 자리에 놀라우신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우리교회는 69년 전 한국전쟁의 끝자락에 일동지역의 영혼들을 가슴에 품고 세워진 교회입니다.
이제 70주년을 바라보는 세월동안 주님의 은혜와 섭리 가운데 온 성도들이 힘써 하나님께 예배하고 주신 사명 따라 충성하며 헌신하여 지금까지 교회의 사명 감당해 왔습니다.
특별히 지역의 영혼들을 사랑으로 섬기고 헌신하며 복음적 사명을 감당하여 왔기에 지역으로부터 건강한 교회, 지역과 함께하는 교회,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소문이 났고, 칭찬을 들어 왔습니다.

일동동부교회

그러나 우리교회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 주님을 기쁘시게 하며 지역을 살리는 교회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 감당해 가려 합니다.

특별히 올해는 우리교회가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 하는 주제로 출발합니다.
아직도 멈추지 않고 있고, 지난 한 해동안 COVID-19로 인하여 일상이 멈추고 예배가 정상적으로 드려지지 못하는 가운데 우리의 교회 공동체성이, 예배와 영성이 회복되고, 기도와 감사의 삶이, 말씀과 기도의 능력이 회복되기를 소망하면서 우리교회가 더욱 이 회복사역을 위해 힘써 달려갈 것입니다.

우리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 여러분에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날마다 하늘의 크신 은혜와 복이 함께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담임목사